본문 바로가기

상담하기 클릭

김남은의 영업방침-보장을위한 보험,보상을위한 보험,보험으로부터의 보장과보상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행복한 날들보다 힘든 날이 많다고 느낄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행복은 늘상 곁에 있기 때문에 모르고 지나가고, 가끔씩 다가오는 힘든 날로 인해서 

우리는 행복이 없다고, 혹은 행복하지 않다고 느낄때가 많은 것이지요

행복은 늘 우리에게 찾아오는 일이고 우리는 행복하게 살 권리를 가지고있습니다.

하지만, 행복을 지키는 일은 자신스스로가 해야할 숙제인것 같습니다.

나를 위해, 내 가족을 위해, 힘들지 않기위해 모든것을 잘 지켜 나가야하겠지요.

만약, 행복을 지킬 내가 없다면, 혹은 내가안됀다면, 

누가 나를 대신해서... 나, 아님 내가족을 지켜줄수 있는지 한번 생각해봅니다.

미래의 행복과 현재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 지금 나는 무엇을 준비하고 있나요?

건강하고 윤택한 삶은 모든이의 꿈과 바램입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고난을 위해 보장을 해주는 보험에 가입을 합니다.

또는, 앞으로의 행복을 지키기위해서 보험으로 부터 보상을 받습니다.

그리고 더 나은 보장위해서... 사고나 질병으로부터 보상을 받기위해서 보험을 가입합니다.

좋은 보험은, 넓은 보장과 최상의 보상을 해줄수 있는보험임이 틀림없습니다.

보험! 보장! 보상! 모두 삶에있어서 너무나 중요한 조건들입니다.

보장이 좋은보험!

보상을 받을수 있는 보험!

보험으로 부터의 제대로된 보장과 보상을 받을 수 있다면,

우리는 미래에대한 최소한의 준비를 한 것입니다. 

이런 최소한의 준비가 최대의 가치를 하는 것입니다.

저는 바랍니다.

미래에대한 준비, 지금 받아야하는 보상 모두 저 김남은과 함께 하심을....